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3>와의 관계

OTT

by 무비부비 2020. 11. 3. 17:38

본문

728x90

 

넷플릭스 <킹덤 시즌2> 포스터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가 시즌3가 아닌 스페셜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킹덤>은 지난 2019년 1월 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처음부터 시즌제 드라마로 만든 작품은 아니었지만, 한 시즌에 담기에는 너무나도 방대한 세계관으로 결국 시즌제 드라마가 된 경우다.

 

시즌1은 2019년 1월 26일 공개됐다.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시즌1이 공개되기도 전, 넷플릭스는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콘텐츠의 성공을 예상하는 지표는 시즌2의 제작이다. 조회수가 공개되지 않는 만큼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면, 해당 콘텐츠는 성공했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킹덤>은 이례적으로 시즌1을 공개하기도 전 시즌2를 확정하는 행보를 걸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스틸

 

시즌2는 올해 3월 13일 역시 6부작으로 공개됐다. 시즌1과 이어지는 내용으로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렸다.

 

시즌2로 마무리될 줄 알았던 <킹덤>은 시즌2의 여지를 남겼다. 에피소드 말미에 배우 전지현이 등장하면서 <킹덤 시즌3>는 전지현이 이끌어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진 것이다. 그 추측은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3 아닌 스페셜 에피소드로 이어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시즌2에 이어 스페셜 에피소드로 제작이 확정됐다. 새롭게 등장한 의문의 캐릭터 아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새로운 작품은 <킹덤: 아신전>이다. <킹덤: 아신

movie-boobi.tistory.com

 

 

 

 

먼저 전지현의 <킹덤 시즌3> 출연 여부는 알 수 없다. 출연 뿐만 아니라 <킹덤 시즌3>가 제작될지 역시 미지수다. 하지만 <킹덤 시즌2>에 이어지는 에피소드에는 전지현이 등장한다. 이것이 바로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이다. 

 

<킹덤: 아신전>은 생사초의 비밀을 찾아 북방으로 향했던 이창 일행이 마주쳤던 의문의 인물 아신의 전사(前史)이며 시즌2의 연장선에 있는 하나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시즌1부터 2까지 이어지는 생사초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스틸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는 전지현과 박병은이 이끈다. <킹덤 시즌2> 엔딩에 등장한 전지현이 주인공 아신으로 출연해 이야기를 이어간다. 역시 시즌2에서 어영대장 민치록으로 등장했던 박병은도 등장한다. 과거 북방에 거주하던 아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민치록과 아신은 어떤 운명으로 얽혔는지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반면 <킹덤: 아신전>에는 지금까지 <킹덤> 시리즈에 등장했던 주요인물들은 나오지 않는다. 자연스럽게 주지훈과 배우나 등은 출연하지 않을 예정이다.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와 세계관을 함께하는 스페셜 에피소드로 단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오달수, <이웃사촌>으로 2년만에 활동 시작…공식 일정은?

배우 오달수가 영화 <이웃사촌>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지난 2018년 2월 연예계에 미투 사건이 번졌을 당시, 과거 한 극단에서 활동했던 여배우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후 활동을 중단한

movie-boobi.tistory.com

 

 

실화 기반?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 탄생 시킨 실제 사건 비하인드

영화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은 실제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자막을 통해 실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리지만, 어떤 사건인지는 명확하게 알려주지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