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킹덤>, 시즌3 아닌 스페셜 에피소드로 이어간다

OTT

by 무비부비 2020. 11. 2. 17:41

본문

728x90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전지현 스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시즌2에 이어 스페셜 에피소드로 제작이 확정됐다. 새롭게 등장한 의문의 캐릭터 아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새로운 작품은 <킹덤: 아신전>이다.

 

<킹덤: 아신전>은 생사초의 비밀을 찾아 북방으로 향했던 이창 일행이 마주쳤던 의문의 인물 아신의 전사(前史)이며 시즌2의 연장선에 있는 하나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킹덤> 시즌2 엔딩에 등장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전지현이 주인공 아신으로 분해 모두가 궁금했던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킹덤> 시즌2에서 어영대장 민치록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병은 역시 <킹덤: 아신전> 출연을 확정했다. 과거 북방에 거주하던 아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민치록과 아신은 어떤 운명으로 얽혔는지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박병은 스틸


<킹덤> 시즌1 연출과 시즌2 총괄제작을 맡았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시즌 1, 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 참여해 생사초의 기원과 아신의 정체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낸다. 제작은 다수의 인기 드라마와 영화를 기획, 제작한 바람픽쳐스, BA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이 공동제작한다.

 

모두가 궁금했던 역병의 기원을 담아낼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욱 넓고 견고하게 쌓아 올리며 K-좀비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다. 공개일은 미정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보다 더욱 진짜 같은 그 시절 디테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1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페놀 유출사건과 1990년대에 존재했던 대기업 영어토익반 등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가져와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삼진그룹

movie-boobi.tistory.com

 

 

<도굴> 강남 한복판 선릉 도굴 사건? 촬영 비하인드

영화 <도굴>에는 선릉 도굴 사건이 담겼다. 전설에만 존재하는 검을 찾기 위해 선릉 도굴 작전을 펼치는데, 서울 강남 한복판에 있는 선릉 도굴을 어떻게 촬영했을지 궁금증이 생긴다. <도굴>은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