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설의 앙숙 <톰과 제리>가 클로이 모레츠와 만난 썰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1. 1. 12. 11:16

본문

728x90

<톰과 제리> 포스터

<톰과 제리> 실사 애니메이션이 2월 개봉한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라이벌 콤비의 대명사 영리한 생쥐 제리와 늘 제리에게 당하는 고양이 톰을 주인공으로 한 <톰과 제리>가 최초로 실사 영화로 관객을 만난다.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톰과 제리>는 자타공인 장난꾸러기 라이벌 콤비 톰과 제리의 뉴욕을 발칵 뒤집을 역대급 대소동을 그린다. 이번 영화는 라이브 액션과 CG 애니메이션이 섞인 하이브리드 영화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940년 처음으로 공개된 <톰과 제리>는 80년이 넘는 현재까지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20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슬랩스틱 코미디의 전설로 불리는 작품이다. 

 

<톰과 제리> 에고편

 

앙숙관계의 대표적인 캐릭터임에도 환상의 짝꿍이자 커플로의 케미를 자랑하는 톰과 제리는 이번 영화에서 뉴욕 대도시의 화려한 조명 아래, 새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서로 힘을 합쳐 깜찍 케미를 펼쳐 보인다. 

 

클로이 모레츠와 마이클 페냐, 켄 정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의 찰떡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제리의 깜찍함이나 에어팟으로 스피커를 달아 홈시어터를 만드는 등 역시나 행보에 반응이 뜨겁다. 이에 반해 제리에게 여전히 온갖 수난을 겪는 톰의 모습은 오히려 측은함을 불러일으키며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톰과 제리> 에고편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할 <톰과 제리> 실사 애니메이션은 2월 개봉 예정이다.

 

<톰과 제리> 영화 정보

 

제목: 톰과 제리

원제: Tom and Jerry

감독: 팀 스토리

출연: 클로이 모레츠, 마이클 페냐, 켄 정

장르: 실사 애니메이션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개봉: 2월 개봉

 

 

시놉시스

 

전 세계가 사랑한 라이벌 콤비

뉴욕을 발칵 뒤집는다!

생쥐 제리는 성대한 결혼식이 열리게 될 뉴욕의 한 고급 호텔로 이사를 오게 되고, 이벤트 플래너 카일라는 제리를 잡기 위해서 고양이 톰을 고용한다. 하지만 우당탕탕 사고뭉치들의 역대급 대소동은 카일라의 커리어는 물론 결혼식과 호텔까지도 위험에 빠뜨리게 되는데

 

 

<고백> 학대하는 부모, 구해주는 유괴범…누구 편에 서야 하나요?

movie-boobi.tistory.com/217 현시대 사회적인 문제가 되는 아동학대에 대한 영화 <고백>이 2월 개봉한다. 영화 <고백>은 7일간 국민 성금 천만원 씩 1억 원을 요구하는 전대미문의 유괴사건이 일어난 날

movie-boobi.tistory.com

 

어린시절부터 남달랐던 크리스틴 스튜어트, 필모 살펴보기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제이티 르로이>로 돌아온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많은 매력을 드러내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 앞에 설지 기대가 모아진다. 크리스틴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