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시절부터 남달랐던 크리스틴 스튜어트, 필모 살펴보기

무비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1. 1. 8. 19:59

본문

728x90

 

<패닉 룸> 크리스틴 스튜어트, 조디 포스터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제이티 르로이>로 돌아온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많은 매력을 드러내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 앞에 설지 기대가 모아진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2002년 영화 <패닉 룸>에 출연하면서 일찌감치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여년 전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주인공 조디 포스터를 꼭 닮은 딸 사라 역으로 출연해 위험한 상황에 처한 주인공의 심리를 탁월하게 표현했다. 

 

그를 전 세계적인 스타로 만들어 준 작품은 2008년 개봉한 영화 <트롸일라잇>이다. 극중 스튜어트는 주인공 벨라 역으로 출연했다. 매력적인 뱀파이어 애드워드와 사랑에 빠지는 소녀다.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

<트와일라잇>을 시작으로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파트1>,<브레이킹 던 파트2> 등 2012년까지 이어진 시리즈에 모두 출연했다. 이 작품에서 상대 역인 애드워드로 출연한 로버트 패틴슨과는 오랜시간 공개 연애를 즐기기도 했다. 현재는 아쉽게도 결별한 상태다.

 

이후동명의 70년대 여성 록 밴드의 이야기를 다룬 <런어웨이즈>, 프랑스의 아카데미 시상식으로 불리는 세자르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카페 소사이어티>, <퍼스널 쇼퍼>, <리지>를 거치며 작품을 선택하는 탁월한 안목과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로 차근차근 성장해 나갔다

 

특히, 2017년에는 단편 <컴 스윔>을 직접 연출하며 칸 영화제와 선댄스 영화제에 초청되어 연출가로서의 역량을 입증하며 영화인으로서의 스펙트럼을 더욱 넓히기도 했다

 

<언더워터> 크리스틴 스튜어트

최근에는 2019년 엘리자베스 뱅크스 감독이 리부트한 인기 시리즈 <미녀 삼총사 3> 2020년 해저 시추 시설에서 벌어지는 생존을 향한 사투를 다룬 스릴러 <언더 워터>에 출연했다. 또,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의 맥켄지 데이비스와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은 로맨스 코미디 <크리스마스에는 행복이>를 통해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개봉을 앞둔 <제이티 르로이> 역시 기대된다. 이 작품은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공개된 이후 해외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연기는 물론 미국 문학계를 휩쓴 희대의 사기극을 다양한 층위에서 해석될 수 있도록 풍부하게 다룬 높은 완성도 역시 호평을 받았다.

 

<제이티 르로이> 크리스틴 스튜어트

<제이티 르로이>는 제이티 르로이라는 필명으로 소설을 연재하는 로라의 부탁으로 가짜 제이티 르로이 연기를 시작한 사바나가 정체를 숨기고 세상을 속이며 벌이는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담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제이티 르로이> 영화 정보

 

제목    제이티 르로이

원제    J.T. Leroy
감독 저스틴 켈리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라 던, 짐 스터게스, 다이앤 크루거

제공    ㈜인터파크

수입    ㈜스톰픽쳐스코리아

배급    ㈜영화사 빅개봉       2021 1 21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러닝타임        109

등급    15세이상관람가

 

시놉시스

 

오빠 제프를 따라 샌프란시스코로 독립한 사바나는 제이티 르로이라는 필명으로 소설을 연재하는 베스트 셀러 작가이자 가수 로라를 만난다.

 

로라는 자신이 만들어 낸 제이티가 사바나와 묘하게 닮았다고 느끼며 사바나에게 제이티를 연기해 줄 것을 부탁하고, 로라의 소설에 매료되어 제안을 받아들인 사바나는 가짜 제이티로서 세상과 대중을 속이며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시작한다.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천재 작가그 숨겨진 비밀이 베일을 벗는다!

 

 

설경구x이하늬x박소담 <유령>, 첫 촬영 시작

이해영 감독의 신작 <유령>이 배우 설경구와 이하늬, 박소담에 이어 박해수, 김동희, 서현우까지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 첫 촬영을 시작했다. 지난 4일 첫 촬영을 시작한 <유령>은 1933년 경성, 항

movie-boobi.tistory.com

 

<원더 우먼 1984> 전편과 어떻게 다를까

영화 <원더 우먼 1984>가 돌아온다. 전편보다 더욱 강한 모습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12월 23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원더 우먼 1984>는 전편과 어떻게, 얼마나 달라졌을까. 최근 북미에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