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경구x이하늬x박소담 <유령>, 첫 촬영 시작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1. 1. 7. 13:45

본문

728x90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이해영 감독의 신작 <유령>이 배우 설경구와 이하늬, 박소담에 이어 박해수, 김동희, 서현우까지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 첫 촬영을 시작했다.

 

지난 4일 첫 촬영을 시작한 <유령> 1933년 경성항일조직의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고 외딴 호텔에 갇힌 5명의 용의자가 서로를 향한 의심과 경계를 뚫고 무사히 탈출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액션 영화다.

 

<독전>을 연출한 바 있는 이해영 감독은 <유령>을 통해 1933년의 경성으로 무대를 옮겼다. 새로운 재미와 스타일,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작 <천하장사 마돈나>부터 한국영화에서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들을 꾸준하게 선보여 왔던 이해영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도 총독부 내에 잠입한 항일조직의 스파이로 의심받는 5명의 용의자들과 그들을 잡아야 하는 일본 경호대를 서로 다른 개성 있는 캐릭터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해영 감독

함정 수사에 걸려들어 외딴 호텔에 감금된 용의자 중에 누가 진짜 유령일지 찾아가는 흥미로운 설정 속에서 서로를 의심하고 혐의를 벗기 위해 애쓰는 암투와 교란 작전, 첩보전과 액션이 관객들에게 기존 영화와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설경구가 연기하는 무라야마 쥰지는 군인 출신 일본 경찰로, 경무국 소속이었으나 좌천돼 총독부 내 통신과 감독관으로 파견된 인물이다. <박하사탕>,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살인자의 기억법>, <생일>, <우상>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와 시대를 불문하고, 캐릭터 그 자체로 관객에게 다가섰던 설경구이기에 살기 위해선 유령이 아님을 입증해야 하는 용의자들의 각축전에서 그가 보여줄 또 한 번의 변신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삼례나라슈퍼사건이 영화로? <소년들> 설경구 캐스팅

이른바 삼례나라슈퍼사건이 영화로 만들어진다. 1999년 발생한 실화를 바탕으로 정지영 감독이 극화, <소년들>이라는 제목으로 재탄생 시킨다. 영화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movie-boobi.tistory.com

 

암호문을 기록하는 통신과 직원 박차경 역은 <극한직업>, <블랙머니>, 드라마 [열혈사제] 등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이하늬가 맡았다. <기생충>으로 전 세계 관객에게 주목받고, 드라마 [청춘기록]으로 화제를 이어간 박소담은 조선인임에도 정무총감의 직속 비서 자리에 오른 조선 총독부 실세 유리코를 연기한다.

 

김동희, 서현우, 박해수

드라마 [SKY 캐슬], [인간수업], [이태원 클라쓰] 등의 드라마에서 선악이 함께 깃든 불안한 청춘을 섬세하게 연기했던 배우 김동희가 박차경과 함께 통신과에서 일하는 젊은 직원 백호 역을, 통신과 암호해독 담당으로 날카로운 해독 실력을 갖췄지만 소심한 성격의 인물 천계장 역할은 드라마 [악의 꽃]으로 눈도장을 찍은 이래, <남산의 부장들>의 전두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서현우가 연기한다.

 

총독부 내 스파이 유령을 색출하기 위한 함정수사를 지휘하는 경호대장 카이토 역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영화 <양자물리학> <사냥의 시간>까지 언제나 돋보이는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박해수가 맡아 빈틈없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김동희, 서현우.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공존과 대결로 기대를 모으는<유령>은 안개처럼 짙게 드리운 의심 속에서, 누가 진짜 유령일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첩보전의 긴장감과 함께, 다이내믹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령> 영화 정보

 

제목 : 유령

각본/감독 : 이해영

원작 : 마이지아 <풍성>

출연 :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김동희 서현우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더 램프㈜

크랭크인 : 2021년 1월 4일

 

 

이번엔 UFO다… <인간수업> 제작진X넷플릭스, <글리치> 제작 확정

넷플릭스가 <글리치> 제작을 확정했다. <인간수업>의 진한새 작가와 스튜디오 329 윤신애 대표가 다시 의기투합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는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남자

movie-boobi.tistory.com

 

 

<원더 우먼 1984> 속 두 빌런 바바라 미네르바&맥스 로드

영화 <원더 우먼 1984>에는 두 명의 빌런이 등장한다. 책벌레 괴짜 과학자 바바라 미네르바와 맥스 로드다. 두 사람은 공범으로 <원더 우먼 1984>에서 원더 우먼에 맞서는 악당으로 전세계를 위기로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