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복> 관람 전 알아야 할 것들

무비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1. 4. 12. 18:51

본문

728x90

 

영화 <서복>스틸

영화 <서복> 개봉을 앞두고 관람 전 알고 본다면 보다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포인트를 살펴봤다.

 

<서복>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것은 단연 배우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이다.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은 영원이라는 시간에 갇힌 채 평생 실험실에서만 살아왔다. 기헌(공유)은 죽음을 앞두고 마지막 임무로 서복의 운반을 돕는다. 영화에서 두 사람이 보여줄 브로맨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공통점을 찾기 힘든 두 남자가 예기치 못한 동행을 시작하며 가까워지는 과정을 진한 브로맨스와 함께 담아낸다. 섬세한 내면 연기부터 거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공유의 열연과 복제인간이라는 지금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캐릭터를 연기한 박보검의 연기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영화 <서복>스틸

 

두 번째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이라는 신선한 소재다. 과학적으로 접근해야 할 내용이지만, <서복>은 보다 감성적으로 접근한다. 복제인간서복이 던지는 철학적인 질문은 영화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와도 같다. 죽지 않는 복제인간과 죽음을 앞둔 한 남자의 동행을 로드무비 형식으로 담아내 이들의 험난한 여정과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며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 삶과 죽음, 인간의 두려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고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는 이용주 감독과 충무로 대표 제작진이 만들어낸 비주얼이다. <건축학개론>으로 개봉 당시 멜로 영화 역대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며 전국에 첫사랑 신드롬을 일으킨  이용주 감독이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은 물론, 깊이 있는 주제 의식의 영화 <서복>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가운데,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정상급 제작진이 합류해 영화적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한다. 

 

<기생충><독전><도둑들>의 이하준 미술감독이 서복이 탄생하고 성장한 거대한 선박 내부의 실험실부터 허름한 건물 안의 최첨단 장비가 구비된 안가까지 각 공간마다 독특한 컨셉을 설정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군함도><아수라>의 이모개 촬영감독이 서정적인 드라마부터 영화적인 쾌감이 전해지는 액션 시퀀스까지 실감나게 담아내어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또 <택시운전사><올드보이> 조영욱 음악감독, <신과함께><아가씨> 조상경 의상감독, <범죄도시><부산행> 허명행 무술감독, <베테랑><변호인> 김상범 편집감독, <엑시트><부산행> 김한준 VFX 슈퍼바이저가 참여해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영화 <서복>스틸

 

공유는 "스탭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열정, 노력으로 탄생한 공간 덕분에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4월 15일 개봉 예정이며, 티빙(TVING)에서도 공개된다.

 

<서복> 영화 정보 

제목 : 서복 
영제 : Seobok 
각본│감독 : 이용주 
출연 :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제공│배급 : CJ ENM, 티빙(TVING) 
제작 : STUDIO101, CJ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 TPSCOMPANY 
개봉│공개 : 2021년 4월 15일

 

 

공유가 전하는 박보검 사용설명서

배우 공유가 영화 <서복>에서 박보검이 연기한 복제인간 서복 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

movie-boobi.tistory.com

 

<서복> 시놉시스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그와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은 가는 곳마다 사사건건 부딪친다.
 
한편,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한국판 <종이의 집> 놀라운 캐스팅

넷플릭스가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 주요 캐스팅을 확정, 공개했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

movie-boobi.tistory.com

 

 

<낙원의 밤> 예고편 미리보기…"그곳에 어둠이 내린다"

영화 <낙원의 밤>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과 대비되는 차가운 긴장감이 이색적이다.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