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원의 밤> 예고편 미리보기…"그곳에 어둠이 내린다"

무비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1. 3. 30. 18:40

본문

728x90

 

<낙원의 밤> 메인 예고편

영화 <낙원의 밤>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과 대비되는 차가운 긴장감이 이색적이다.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조용한 카리스마의 엄태구,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의 전여빈, 압도적인 존재감의 차승원이 극의 긴장감을 가득 채운다.


메인 예고편은 긴장감이 흐르는 장례식장으로 시작한다. 이후 "제가 도회장 만나겠습니다. 어짜피 이렇게 된 거"라는 태구의 대사가 이어지고 사건이 발생할 것을 예고한다. 잔혹한 사건 후 모든 것을 책임진 태구 홀로 제주도로 떠난다.

 

<낙원의 밤> 메인 예고편

 

제주도에서 태구는 재연을 만나고 뜻하지 않은 인연이 시작됐음을 알게된다. 특히 재연의 범상치 않은 사격 솜씨는 그 역시 사연을 품고 있음을 예상케 한다. 이어 마 이사가 태구에게 복수를 예고하며 진짜 사건이 펼쳐질 듯한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진다.

 

예고편을 가득 채운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의 날카로운 감정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은 대비를 이루며 박훈정 감독만의 차별화된 누아르를 예고한다. 늘어선 야자수와 해안도로를 달리는 자동차, 해수욕장의 새파란 물빛 등 아름다운 풍광 위로 이어지는 "그곳에 어둠이 내린다"는 카피는 평화롭고 고요한 제주도와 대비되는 태구 앞에 드리운 운명의 먹구름을 함축적으로 드러낸다. 

 

<낙원의 밤> 메인 예고편

 

<낙원의 밤>은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연출을 맡은 박훈정 감독은 지난 2012년 영화 <신세계>로 한국 누아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브이아이피> <마녀> 등 감각적인 액션과 장르를 다루는 탁월한 연출력으로 스타 감독으로 자리매김 했다. <낙원의 밤>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과 벼랑 끝의 상황에 놓인 두 남녀를 대비시켜 서정적으로 작혹한 이야기를 완성했다.

 

<낙원의 밤>은 4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낙원의 밤> 메인 예고편


<낙원의 밤> 영화 정보 

제       목: 낙원의 밤(Night in Paradise) 
각본/감독: 박훈정 
출       연: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외 
제       작: (주)영화사 금월 
공동 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 
제       공: 넷플릭스(Netflix) 
공       개: 2021년 4월 9일

 

 

공유가 전하는 박보검 사용설명서

배우 공유가 영화 <서복>에서 박보검이 연기한 복제인간 서복 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

movie-boobi.tistory.com

 

박훈정 감독의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 밤>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 작품은 박훈정 감독이 선보일 감성 누아르로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유일한 한국영화로 초청된 바 있다. 넷플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