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유가 전하는 박보검 사용설명서

무비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1. 3. 30. 12:09

본문

728x90

 

<서복> 포스터

배우 공유가 영화 <서복>에서 박보검이 연기한 복제인간 서복 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영상은 공유가 직접 소개하는 사복 사용설명서다. 이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과 함께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을 담고있다. 

 

<서복> 영상

 

영상에 따르면 서복은 낯을 가리는 편이다. 기헌은 서복과 첫 만남에서 악수를 건네며 "반가워"라고 말하지만 서복은 "민기헌 씨?"라고 되묻는다. 특히 서복의 독특한 말투는 지금까지 본적없는 캐릭터임을 파악할 수 있다.

 

컵라면을 처음 먹어보는 서복의 반응도 눈길을 끈다. 컵라면을 세개나 먹고도 더 달라고 아련한 눈빛을 보내는 서복과 황당해하는 기헌의 표정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박보검의 컵라면 먹방을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시대 떄도 없는 질문 폭격과 팩트 폭력을 날리는 서복에 골치 아파하는 기헌의 모습은 사사건건 부딪치는 두 사람의 예기치 못한 동행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게 만든다. 

 

<서복> 영상

또 평생 실험실 안에서 스크린 속의 바다만 바라보다 처음으로 진짜 바다를 마주한 서복과 "서복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해줄 거예요"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흘리는 기헌을 위로해주는 서복의 모습은 어느새 한층 가까워진 두 남자가 선사할 감성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서복>은 OTT 플랫폼인 티빙과 극장에 동시에 공개된다. CJ ENM 영화사업본부에 따르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시각과 니즈가 급변하는 상황에서 <서복> 역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나기 위해 티빙 공개를 결정했다. 4월 15일 티빙에서 공개되고, 극장 개봉 역시 같은 날 진행될 예정이다. 

 

<서복> 영상

<서복> 영화 정보

제목 : 서복
영제 : Seobok
각본│감독 : 이용주
출연 :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제공│배급 : CJ ENM, 티빙(TVING)
제작 : STUDIO101, CJ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 TPSCOMPANY
개봉│공개 : 2021년 4월 15일

 


<서복> 시놉시스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그와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은 가는 곳마다 사사건건 부딪친다.

 

한편,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박훈정 감독의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 밤>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 작품은 박훈정 감독이 선보일 감성 누아르로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유일한 한국영화로 초청된 바 있다. 넷플

movie-boobi.tistory.com

 

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파이가 된 평범한 사업가로 변신한 사연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영화 <더 스파이>를 통해 스파이가 된 평범한 사업가로 변신한다. 영화 <더 스파이>는 1960년, CIA와 MI6의 스파이로 고용된 영국 사업가 그레빌 윈이 소련 정보원으로부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