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계상 신작 <유체이탈자> 제53회 시체스영화제 초정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9. 4. 15:34

본문

728x90

 

영화 <유체이탈자> 포스터

영화 <유체이탈자>가 제53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의 경쟁 부문인 파노라마 판타스틱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영화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몸이 바뀌는 남자의 미스터리한 추적을 그린 작품으로, <범죄도시>, <악인전>, <터널> 등 선 굵은 장르 영화를 제작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제작진과 <범죄도시> 이후 3년 만에 액션 장르로 돌아온 윤계상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케 하는 작품이다.

 

세계 제3대 판타스틱 영화제 중 하나로 꼽히는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는 장르 영화제 최대 규모와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스페인 대표 영화제다.

 

올해에는 <반도>, <기기괴괴 성형수>의 초청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영화 <유체이탈자>가 제53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의 파노라마 판타스틱(Panorama Fantàstic) 섹션 초청 소식을 전했다.

 

[영상] 바르면 성형되는 <성형수> 체험하기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가 성형수 체험 영상을 공개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호주와 뉴질랜드, 대만, 싱가포르 등에 9월 개봉을 확정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만큼 관심이 뜨거운 작품이다. �

movie-boobi.tistory.com

<반도>는 지난 7월 15일 개봉해 38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얼어붙은 극장가를 살린 일등공신으로 평가받았으며, <부산행> 4년 후 이야기를 그려 제작 단계부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함께 초청된 <기기괴괴 성형수>는 인기 웹툰으로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당초 9월 초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일일 확진지가 늘어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돼 개봉일을 연기했다.

 

<유체이탈자>가 초청된 파노라마 판타스틱 섹션은 영화제의 공식 경쟁 부문 중 하나로 한 해 동안 제작된 판타지, 호러 장르 영화가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부문이다.

 

영화 <유체이탈자>에 출연한 배우 윤계상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몸이 바뀌는 남자가 자신의 진짜 정체를 추적해간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영화적 완성도에 대해 세계 영화제에서 인정받았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설정으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유체이탈자>가 해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유체이탈자>는 윤계상을 비롯해 박용우, 임지연, 박지환, 유승목 등이 출연한다. 2020년 개봉 예정이다.

 

황정음 공식입장 전까지 달달했던 SNS

배우 황정음이 공식입장으로 이혼을 밝힌 가운데, 최근까지 결혼생활에 이상이 없었던 SNS가 관심을 받고 있다. 9주 전 게시물을 보면 남산타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