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보> 성동일x하지원x김희원, [컬투쇼]에서 미리 만나기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9. 21. 11:19

본문

728x90

 

영화 <담보>에 출연한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영화 <담보>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은 21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 역의 성동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로 분한 김희원,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를 연기한 하지원까지, <담보>에서 호흡을 맞춘 연기 만렙 세 배우가 함께 출연하는 것이다.

 

 

또 다시 시작된 개봉 연기 영화 대란

또다시 영화들이 개봉 연기를 선택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서 국내외 대작들이 개봉을 했지만, 아직 개봉하지 못한 작품들이 개봉을 줄줄이 연기하면서 다시 한번 극장가 암흑기가 올 것으�

movie-boobi.tistory.com

세 사람은 영화 <담보>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찐케미를 입증한 성동일, 김희원의 츤키타카(츤데레 티키타카) 아재 케미부터 국민 아빠 성동일과 사랑스러운 딸 하지원의 환상적인 부녀 케미를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담보>는 2020 힐링 무비로 주목 받고 있다. <그것만이 내 세상>, <공조>, <히말라야>, <국제시장> 등 다양한 히트작을 통해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흥행 메이커 JK필름의 2020년 첫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가 우연히 한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었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 <담보>는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만한 보편적인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따스한 감동을 전할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담보> 스틸

이를 위해 연기 신용도 1등급 배우 성동일과 매 작품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는 하지원,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김희원이 뜨거운 열연을 펼쳤으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통해 아역계 샛별로 급부상한 천재 아역 박소이까지 3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9살 승이 역으로 <담보>에 합류,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영화에 대한 신뢰감을 끌어올린다. 


<담보>는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