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버트패틴슨 확진, 할리우드 스타도 피해갈 수 없는 코로나19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9. 4. 11:14

본문

728x90

 

 

<더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확진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영화 <더 배트맨> 촬영은 중단됐다.

 

로버트 패틴슨 확진 소식은 3일 다수의 미국 매체들이 보도했다. 이로써 로버트 패틴슨이 촬영 중이던 <더 배트맨> 촬영은 잠정 중단됐고, 워너브라더스는 "<더 배트맨> 관계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에 양성 반응을 보여 격리됐다"고 밝혔다. 해당 확진자가 로버트 패틴슨인 것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미국 매체들의 보도로 알려졌다.

 

<더 배트맨> 촬영 중단은 이번이 두번째다. 로버트 패틴슨 확진 판정을 받기 전인 지난 3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촬영을 중단했고, 최근 촬영을 재개했지만, 로버트 패틴슨 확진으로 또다시 촬영을 중단하게 됐다. 현재 로버트 패틴슨은 정해진 규정에 따라 격리 상태로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버트 패틴슨이 촬영 중이던 <더 배트맨>은 맷 리브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로버트 패틴슨 외에도 앤디 서키스, 조 크라비츠, 제프리 라이트, 존 터투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1년 10월 1일이 개봉일이지만, 연이은 촬영 중단으로 개봉일은 예측할 수 없게 됐다.

 

 

할리우드 배우 중 톰 행크스 부부가 가장 먼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할리우드 배우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은 로버트 패틴슨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3월 톰 행크스가 부인 리타 윌슨과 함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엘비스 프레슬리 전기 영화의 촬영을 위해 호주에 방문해 머무르고 있었다. 

 

톰 행크스는 코로나19 치료 중에도 팬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자신의 상태를 알리며 팬들을 안심하게 만들었다. 당시 그는 SNS에 "감기에 걸린 것처럼 피곤함을 느꼈다. 리타는 오한과 열도 있어서 진단 검사를 받았고, 양성 통보를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배우 올가 쿠릴렌코와 이드리스 엘바. 레이첼 매튜스 등 지난 3월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특히 올가 쿠릴렌코는 한국과 프랑스 합장 영화 <고요한 아침>에 출연을 예정했지만, 4월 촬영을 앞두고 확진 판정을 받아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 이 작품에는 국내 배우 유연석도 출연 예정이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드웨인 존슨

 

가장 최근에는 드웨인 존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드웨인 존슨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나와 내 아내 로렌 하시안, 두 딸 자스민 존슨, 티아나 지아 존슨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고 알려 팬들의 걱정을 샀다.

 

보고도 모른다는 <테넷> 비하인드

영화 <테넷>이 기대보다 파급력이 약하다. 개봉 첫날 13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지만, 진입장벽이 높아서 일까. 개봉 후 반응이 좋지 않다. 영화에 흥미진진한 것과는 별개로 관람 후에도 스포

movie-boobi.tistory.com

한편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스타덤에 올랐다. 초반에는 연기력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지만, 영화 <하우 투 비>, <리멤버 미>, <벨아미>, <코스모폴리스>, <라이프>, <더 킹: 헨리 5세> 등에 출연하면서 차근차근 연기력과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최근에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으로 관객들과 만났다.

 

황정음 공식입장 전까지 달달했던 SNS

배우 황정음이 공식입장으로 이혼을 밝힌 가운데, 최근까지 결혼생활에 이상이 없었던 SNS가 관심을 받고 있다. 9주 전 게시물을 보면 남산타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 ⓒ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