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태준 결혼, 아무도 모른 사이 유부남 된 사연

엔터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0. 10. 7. 12:25

본문

728x90

 

웹툰 작가 박태준이 결혼을 해 이미 유부남인 사실을 고백했다. 

 

박태준은 최근 진행된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박태준 뿐만 아니라 한다감, 황석정, 이근 등이 함께 출연한 이날 [라디오스타]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가장 놀라운 것은 박태준의 결혼 소식이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입원 후 완치, 퇴원까지 SNS를 통해 알렸던 그는 이 과정에서 여자친구와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밝혔다.

 

박태준은 이날 녹화에서 유부남이 된 사실을 고백했다. 코로나19 격리 치료 및 완치 과정과 함께 10년 동안 열애한 연인과 부부가 됐다고 털어놔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고 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완치 후 후유증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후각, 미각이 아직 안 돌아왔다"며 목이 간질간질한 증상을 시작으로 고열, 확진, 완치한 과정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평소 생활 반경이 작업실 겸 집에서 50m 이상 벗어나지 않으며, 현재까지고 감염 경로를 모르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밖에도 입과 코를 완전히 가리지 않은 일명 '턱스크' 사진이 코로나 확진 기사 내 이미지로 활용돼 비난을 받은 것에 대한 속내와 치료 중에도 노트북을 챙긴 이유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피원에이치> 연기로 세계관을 전달하는 진화된 아이돌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가 개봉을 앞두고 화제로 떠올랐다. 영화 <피원에이치>는 P1Harmony(피원하모니)의 탄탄한 세계관을 담은 K팝 K무비 융합 프로젝트로, 신선한 기획부터

movie-boobi.tistory.com

 

YG 해명까지 불러온 블랙핑크 간호사 성적대상화

YG가 해명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간호사 성적 대상화 논란에 대한 해명인데, 이는 YG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 신곡 [러브식 걸즈] 뮤직비디오에서 불어졌다. 블랙핑크 간호사 성적대상화 논란은 지�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