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정민x이정재x박정민 완전체를 확인하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10. 12. 11:29

본문

728x90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예고편

황정민과 이정재, 박정민의 완전체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러닝타임이 6분 14초가 추가된 버전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이 극장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한 것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은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인남을 돕는 조력자 유이(박정민)의 더욱 짙어진 추격과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은 기존 영화에서 6분 14초가 추가된 만큼 더욱 강렬해진 액션을 예고한 바 있다. 예고편 역시 액션 시퀀스들이 추가된 버전으로, 인남과 레이의 액션이 더욱 풍성하게 담기며 한층 뜨거워진 액션에 기대감을 높인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예고편

이와 함께 이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에서 볼 수 없었던 인남, 레이, 유이 완전체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관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았던 박정민이 연기한 유이의 모습이 처음으로 예고편에 담겼다. "그들의 추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는 카피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만의 더욱 강렬하고 확장된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을 예고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은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장기간인 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약 436만 명을 모은 올여름 최고 흥행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감독판이다. 10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예고편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