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노매드랜드> 메인 예고편 미리보기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1. 3. 24. 18:46

본문

728x90

 

영화 <노매드랜드> 스틸

영화 <노매드랜드>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작품은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과 제78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감독상을 수상했고,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요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작품이다. 
             

클로이 자오 감독의 <노매드랜드>는 한 기업 도시가 경제적으로 붕괴한 후 그 곳에 살던 여성 펀이 평범한 보통의 삶을 뒤로하고 홀로 밴을 타고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새로운 삶을 위해 낯선 곳으로 떠나는 펀의 여정을 아름답고 담담하게 그려냈다. 펀은 노매드로 살아가고 있는 자신에 대해 "집이 없는 건 아냐. 거주지가 없는 거지"라며 한 소녀에게 이야기를 건네고, 지금껏 전하지 못한 진솔한 이야기를 시작한다. 과거 엠파이어에서 남편과 함께 생활하던 그가, 현재는 선구자라는 이름을 가진 밴을 타고 노매드로 살아가면서 삶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갖게 되는 과정들이 파노라마처럼 그려진다.

 

영화 <노매드랜드> 예고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2관왕 수상의 프란시스 맥도맨드의 열연부터 경이롭고 웅장한 대자연까지 펀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매 장면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들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더한다.

 

끝으로 "이 생활을 하면서 제일 좋은 건 영원한 이별이 없다는 거예요. 늘 언젠가 다시 만나자고 인사하죠"라는 펀의 대사는 울림있는 메시지까지 더하며 스토리, 연기, 비주얼, 메시지 모든 것이 완벽한 <노매드랜드> 개봉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영화 <노매드랜드> 예고편


영화 <노매드랜드>는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제45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관객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감독상 수상 및 제55회 전미 비평가협회 4관왕 최다 수상, 제26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4관왕 최다 수상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 및 시상식에서 210관왕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이어 나가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신예의 탈을 쓴 거장 클로이 자오 감독은 <노매드랜드>로 단일 시상식 시즌 역대 최다 수상 신기록을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미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과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 미국 감독조합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면서 이번 시즌 미 아카데미를 비롯해 골든 글로브, 크리틱스 초이스,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및 미국 감독조합상 감독상까지 모두 노미네이트 된 유일한 감독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쌓아 올렸다. 여기에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선정한 차세대 거장 20인에 오르면서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걸작 <노매드랜드>는 4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노매드랜드> 예고편


<노매드랜드> 영화 정보

제 목 : 노매드랜드
원 제 : NOMADLAND
감 독 : 클로이 자오
출 연 : 프란시스 맥도맨드
수입/배급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러닝 타임 : 108분
관람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국내 개봉 : 2021년 4월 15일

<노매드랜드> 시놉시스

전 세계가 동행한 가슴 벅찬 여정, 길이 계속되는 한 우리의 삶도 계속된다.
모든 것이 무너진 후에야 비로소 열리는 새로운 길 그리고 희망
경제적 붕괴로 도시 전체가 무너진 후 홀로 남겨진 펀(프란시스 맥도맨드).
추억이 깃든 도시를 떠나 작은 밴과 함께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낯선 길 위의 세상으로 떠난다.
그 곳에서 펀은 각자의 사연을 가진 노매드들을 만나게 되고,

광활한 자연과 길 위에서의 삶을 스스로 선택한 그들과 만나고 헤어지며 다시 살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박훈정 감독의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 밤>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 작품은 박훈정 감독이 선보일 감성 누아르로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유일한 한국영화로 초청된 바 있다. 넷플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