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은 믿어 줄 수 있나요?"…김대명 <돌멩이>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7. 30. 07:00

본문

728x90

 

영화 <돌멩이> 포스터

영화 <돌멩이>가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는 8살 지능을 가진 어른 아이 석구(김대명)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정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김대명을 비롯해 송윤아와 김의성, 전채은 등이 출연한다.

 

영화 <돌멩이> 예고편

김대명은 8살 지능을 가진 30대 청년 석구로 출연한다. 가슴이 먹먹해지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관객들을 뭉클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송윤아는 성당 산하의 청소년 쉼터 소장 김 선생을 연기하고, 김의성은 석구를 보살피는 마을 성당의 노신부 역을 맡았다. 자신의 신념과 믿음, 그리고 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이다.

 

<돌멩이> 예고편은 석구의 평화로운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마을 사람들과 행복하게 어울려 지내는 석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청소년 쉼터에서 지내는 은지(전채은)와 석구가 친구가 뙈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걱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김 선생(송윤아)의 대사와 함께 이들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이 발생했음을 보여준다.

 

영화 <돌멩이> 예고편

'어느 날, 모든 것이 바뀌었다'라는 카피에 이어 분위기가 반전되는 <돌멩이>의 예고편은 이후 친구라고 생각했던 마을 사람들로부터 외면받는 석구의 모습, 그를 보호하려는 노신부(김의성)와 김 선생의 날 선 대립을 예고한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서 석구로 분한 김대명의 열연과 이어지는 '당신은 믿어 줄 수 있나요?'라는 질문은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해 영화 <돌멩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돌멩이> 예고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가슴에 커다란 질문을 던질 묵직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돌멩이>는 8월 개봉 예정이다.

 

 

곽도원의 첫 코미디 <국제수사>, 현실 짠내 실체 보기

배우 곽도원의 첫 코미디로 화제를 모은 영화 <국제수사>가 현실 짠내를 확인할 수 있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

movie-boobi.tistory.com

<돌멩이> 시놉시스

몸만 어른, 지능은 8살인 어른 아이 석구와 가출 소녀 은지가 친구가 되다!

다정한 이웃, 절친한 친구들이 있는 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석구는 8살 정도의 지능을 가진 30대 청년이다.

마을 잔치에서 소매치기로 오해를 받게 된 가출소녀 은지를 본 석구는 진짜 범인을 찾아내고 둘은 서로에게 보호자 겸 친구가 되기로 한다. 은지를 보호하고 있던 쉼터의 김 선생은 둘 사이의 우정이 위험할 수 있음을 걱정하지만, 석구를 보살피던 성당의 노신부는 그저 둘을 지켜보자며 김선생을 안심시킨다.

어느 날 밤, 석구의 정미소에 혼자 있던 은지에게 예기치 못했던 사고가 일어나고 그것을 목격한 김선생은 그를 신고하기에 이르는데…

"정말 니가 그랬어…?" 

 

 

<강철비2: 정상회담> 개봉, AND 혹은 END…<반도>의 운명은?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했다. 그동안 영화 <반도>가 극장가 유일한 작품으로 독주를 이어갔지만, <강철비2: 정상회담> 개봉으로 어려워 보인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세 정상이 �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