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지민x남주혁 <조제>, 미리보는 포스터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11. 6. 14:28

본문

728x90

 

<조제> 포스터

배우 한지민, 남주혁 주연 영화 <조제>가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와 그 세계에 들어온 영석의 감성 케미로 눈길을 끈다. 가만히 눈을 맞추고 있는 조제와 영석의 만남을 담은 포스터는 햇빛이 쏟아지는 방 한가운데, 오직 둘만의 세계에 빠져 있는 듯한 특별한 순간을 포착했다.

 

오랜 책들로 가득 찬 서점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조제와 영석의 모습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과 '우리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간'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가 전할 깊은 감성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포스터

 

<조제>는 지난 2004년 개봉한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이누도 잇신 감독이 연출을 받았고, 츠마부키 사토시와 이케와키 치즈루가 출연했다. 개봉 당시 3만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고, 감성 멜로로 마니아층에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6년에 재개봉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으로도 리메이크 된 바 있다.

 

국내에서 리메이크한 <조제>에는 드라마 [눈이 부시게]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한지민과 남주혁이 출연했다. 한지민은 극중 처음 경험하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설렘과 불안을 함께 느끼는 조제 역을 연기했다. 남주혁은 솔직한 감정으로 조제에게 다가서는 영석을 맡아 풋풋한 매력부터 진은 감성까지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은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이 맡았다.

 


<조제> 영화정보

제     목 : 조제
감     독 : 김종관
출     연 : 한지민, 남주혁
제     작 : 볼미디어㈜
제     공 :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배     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개     봉 : 2020년 12월 

 

 

 

<내가 죽던 날> 이야기가 시작되는 섬에 대한 비밀

영화 <내가 죽던 날>은 태풍이 몰아치던 밤, 외딴 섬 절벽 끝에서 유서 한 장만을 남긴 채 한 소녀가 사라지고 시작된다, 이 소녀는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 의해 관리받던 세진(노정의)으로, 오랜

movie-boobi.tistory.com

 

 

실화 기반?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 탄생 시킨 실제 사건 비하인드

영화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은 실제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자막을 통해 실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리지만, 어떤 사건인지는 명확하게 알려주지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