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보> 배우들을 미리 만나는 방법

영화 뉴스

by 무비부비 2020. 8. 18. 11:45

본문

728x90

 

영화 <담보>가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진행한다

영화 <담보>가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을 통해 예비 관객을 만난다.

 

<담보>는 8월 20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을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채팅에는 배우 성동일과 김희원, 박소이, 하지원이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인정사정없어 보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 역은 성동일이 맡았다.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 역은 김희원이, 두석과 종배 두 아저씨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담보 승이 역의 박소이가 연기한다. 또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 역은 하지원이 캐스팅됐다.

 

 

 

 

영화 <담보>가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진행한다

 

 

대체 불가 아재 케미, 환상적인 부녀 케미 등 <담보>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케미 폭발 담보 토크 코너는 물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를 담은 귀염 폭발 담보 토크 코너 등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와 연관된 소품인 삐삐를 활용한 삐삐 암호 게임 코너와 9살 담보가 그린 그림 퀴즈를 맞히는 담보 텔레파시 게임 코너를 통해 연기 만렙 배우들의 찐케미와 유쾌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배우와 시청자들이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담보>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은 카카오톡 #(샾)탭, Daum앱,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담보>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정민의 유일무이한 캐릭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속 박정민 캐릭터가 화제다. 영화 중반부터 등장하는 박정민은 인남(황정민)의 절대적인 조력자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속 박정민이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