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암 니슨이 돌아왔다! <어니스트 씨프> 놓쳐서는 안될 포인트

무비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1. 1. 30. 23:49

본문

728x90

 

<어니스트 씨프> 스틸

리암 니슨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이다. 리암 니슨의 액션을 볼 수 있는 <어니스트 씨프>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자수를 결심한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리암 니슨)이 돈을 노리는 부패한 FBI에 의해 위기에 처하자 그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개봉에 앞서 <어니스트 씨프>에서 놓쳐서는 안될 포인트를 살펴봤다.

 

첫 번째는 단연 액션이다. <어니스트 씨프>에서 리암 니슨은 7개의 주, 12개 은행에서 900만 달러를 털었지만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는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으로 출연한다. 새로운 삶을 위해 자수를 선택하지만 부패한FBI 요원에 의해 누명을 쓰게 된 그는 도심을 가로지르는 숨막히는 자동차 추격전과 무차별적으로 퍼붓는 총격전은 물론, 맨몸 액션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으로 리암 니슨만의 거침없는 액션 본능을 선보인다.

 

특히 훔친 돈을 넘기는 조건으로 감형을 요구하며 제 발로 FBI에 접근하는 해병대 출신의 폭파 전문가라는 설정은 리암 니슨과 만나 그가 펼쳐낼 프로페셔널한 액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다음은 해외 매체들의 평이다.

 

"리암 니슨은 다시 한번 <테이큰>으로 돌아오는데 성공했다. 감성까지 담아서!"(The Guardian)

"리암 니슨이 돌아왔다"(Washington Post)

"관객들이 기대하는 바를 해낸 리암 니슨"(TheWRAP)

 

 

 

<어니스트 씨프> 스틸

두 번째는 <테이큰>, <논스톱>을 뛰어넘는 오락성이다. <어니스트 씨프> <테이큰> 시리즈와 <논스톱> 등 리암 니슨이 출연한 수많은 액션 영화 중 가장 높은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87%를 기록하며, 액션 카타르시스가 폭발하는 통쾌한 오락 영화임을 입증했다. <테이큰> 85%, <논스톱> 63% 팝콘 지수를 가뿐히 뛰어넘는 87%를 기록한 것이다. 

 

이는 <어니스트 씨프>에서 리암 니슨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투혼은 물론, 거침없이 쏟아지는 호쾌한 격투와 폭파, 자동차 추격전이 쉴 새 없이 몰아치며 관객들에게 액션 쾌감을 선사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해석된다. 전 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압도적인 흥행을 기록한 <어니스트 씨프>는 이러한 기세를 몰아 국내 흥행까지 이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니스트 씨프> 스틸

할리우드 장르 마스터들의 의기투합은 <어니스트 씨프>를 기대하게 만드는 세 번째 포인트다. 캡틴 아메리카의 탄생을 알린 <퍼스트 어벤져>와 짜릿한 카체이싱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사실은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자크] 크리에이터로 활약했던 마크 윌리엄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그는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를 구축하며 [오자크]에서 갈고 닦은 장기를 <어니스트 씨프>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어니스트 씨프>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긴장감과 폭발하는 액션의 시너지를 구축해낸 마크 윌리엄스 감독과 할리우드 최고의 장르 마스터들의 의기투합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 충분하다.

 

영화 <어니스트 씨프> 2 3일 개봉 예정이다. 

 

<어니스트 씨프> 영화 정보

 

제목 : 어니스트 씨프

원제 : Honest Thief

감독 : 마크 윌리엄스

출연 : 리암 니슨, 케이트 월쉬, 제이 코트니, 제프리 도노반, 안소니 라모스

수입/배급 :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 99

개봉 : 2021 2 3

 

 

<어니스트 씨프> 스놉시스

 

"7개의 주, 12개의 은행을 털었고 9백만불의 현금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무도 나를 모른다!"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

 

어떠한 증거도 남기지 않는 뛰어난 범행으로 8년간 FBI의 추적을 따돌린 그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자수를 결심한다.

 

그러나 돈을 노리는 부패한 FBI의 음모와 가공할 위협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

 

 

우여곡절 끝 넷플릭스 택한 <승리호> 비하인드 미리보기

영화 <승리호가> 결국 넷플릭스 행을 택했다. 개봉을 두차례 연기한 후 더 이상 개봉 연기 없이 넷플릭스 공개를 결정했고, 2월 5일 공개에 맞춰 조금씩 영화의 세계관과 내용들이 공개되고 있다.

movie-boobi.tistory.com

 

미국 문학계 뒤흔든 <제이티 르로이> 실존 인물과 사건 비하인드

영화 <제이티 르로이>는 미국에서 벌어진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이른바 '제이티 르로이' 사건이라 불리는 이 실화는 미국 문학계를 뒤흔든 희대의 사기극이다. 제이티 르로이는 2000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