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가로 데뷔한 박기웅의 놀라운 수상소식

스타 스토리

by 무비부비 2021. 3. 31. 18:05

본문

728x90

 

배우 박기웅.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기웅이 화가로 데뷔한 후 최단기간 수상 기록을 세웠다.

 

박기웅은 지난 24일부터 서울 인사동에서 열린 제 22회 한국 회화의 위상전에서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며 화가로서 출발을 알렸다. 이번 전시에서 특별상인 K아트상을 수상했다.

 

한국 회화의 위상전은 22년째 열리고 있는 전시회로, 국내 회화 작가의 교류를 통한 미술문화 발전 도모, 회화 세계 가능성 제시를 위해 이어져 왔다. 박이웅은 '에고(Ego)'라는 작품을 출품, K아트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기웅이 수상한 K아트상은 K드라마, K팝 활동가가 작품 활동을 하며, 한국미술의 위상을 높여 준 것에 감사함을 표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박기웅이 가장 애정하는 작품이기도 한 '에고'는 현대를 살아가는 인간의 모습에 본능적 충돌로 흔들리는 정체성과 자신의 내면 세계에서 지탱하는 이성의 끈을 놓지않으려는 의지를 표현한 수작이다. 중고등학교에 이어 대학에서도 미술을 전공한 박기웅은 화가로 데뷔하자마자 탄탄한 실력을 단번에 인정받은 셈이다.

 

앞서 박기웅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화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 박기웅은 명품 전문 기업 럭셔리판다(대표이사 황지선, 나수민)와 콜라보 작업 등을 통해 국내외에서 글로벌 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한국판 <종이의 집> 놀라운 캐스팅

넷플릭스가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 주요 캐스팅을 확정, 공개했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

movie-boobi.tistory.com

 

 

공유가 전하는 박보검 사용설명서

배우 공유가 영화 <서복>에서 박보검이 연기한 복제인간 서복 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

movie-boobi.tistory.com

 

iuzzib@daum.net (오타 및 기사 제보)

※저작권자무비부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